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소식!/블로그 포스팅 감상평!

프린스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의 포스팅 감상평

음 마지막 포스팅이군요 길기도 길었던 본 애니메이션의 포스팅은 오늘 현 시점에서 종료됩니다
길었네요 네 한 2개월간 바빠서 포스팅도 드문드문..블로그의 관리도 뜸...하니 하고있었네요

이것이 니트였던 사람이 갑작스럽게 사회활동을하면 생기는 차이인걸까요?
흠흠 어찌되었든..포스팅 시작입니다

하나.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의 포스팅 기간.

포스팅 시작일시: 2016 4월 15일
포스팅 종료일시: 2016 6월 5일

본래는 1주2주안에 포스팅이 가능한 애니메이션인데 조금 많이 늦어졌네요
아마 다음 애니부터는 좀 더 여유를 가지고포스팅을 해야겠네요

둘.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는..

익스트림 스포츠 스트라이드라는 소재로한 애니메이션이라고 되어있지만 실제 익스트림 스포츠인 파쿠르를 소재로한것으로 보여집니다 기믹을 넘는씬들이 많은편인지라 저도 처음에 의야해서 조사를해보니 파쿠르와 같더군요 이것도 원작이 있을텐데...이번엔 그부분까지는 조사를 못해서 기재해두지 않겠습니다

셋. 아카이브 매니져가 본 프린스오브스트라이드의 평점
★★★★★★★☆☆(8점)
저 역시 가슴 설례이며 선수들과 호홉하는것 같은 착각을 불러올정도로 강렬한 애니미션입니다
평점이 8점인 이유는 2기가 나오지 않았다는 실망감과 EOS 대회 말고 세계대회같은것도 열었다면 1쿨 작품이 아닌 2쿨의 작품으로도 충분히나올수있었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었기 때문입니다

넷. 마치며...

여러므로 너무 길었던 이번 애니의 포스팅은 즐겁다는 마음보다는 힘들었네요
일을 벌려두고 계속해서 포스팅을 미뤄 온 제 책임이 너무 큽니다 
공지사항에도 나와있습니다만 다음 차기포스팅 작품은 예정사안으로 둔겁니다. 언제든 변동이 가능하며 수정될수있다는 점을 이번 포스팅 감상평에서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