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소식!/블로그 포스팅 감상평!

내 이야기 의 포스팅 감상평

흠 포스팅 감상평은 항상 몇개월만에 적는군요 애니는 챙겨보면서 그시각에 블로그를 살리면 될 일인데 정작
그렇게 하는 일이 없네요 이 다음엔 또 얼마나 뒤에 포스팅을 하게 될지..
흠흠 그 문제는 우선 뒤로 미뤄두고 감상평의 시작입니다

하나. 내 이야기의 포스팅 기간
포스팅 시작일시:2015년 11월8일 일요일
포스팅 종료일시:2015년 11월8일 일요일

사실 포스팅을 준비한 기간은 4일 전부터였습니다만 포스팅을 시작한날 감상평을 적겠다고 공지사항에 기재를 해두었기에 시작일시와 종료일시를 동일하게 적어둡니다 그나저나 올해가 가기전에 3작품을 더 포스팅하려니 조금 빠듯하기도 합니다만 뭐 제가 노력하면 될듯하네요

둘.내 이야기는...
아루코,카와하라 카즈네씨의 만화가 원작이며 2011년 연재를 시작하고 지금 현재도 연재중인작품입니다
조금 특이한 남자주인공 고우다 타케오가 야마토 린코라는 소녀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학원로멘스입니다
원작 만화상으로 제 9권까지의 내용이 애니메이션화 되었습니다.

셋.아카이브 매니져가 본 내 이야기의 평점
★★★★★★★★★☆
(9점)
스토리의 진행도 좋았지만 마무리가 약간 아쉬웠다는 점 이외에는 흠 잡을곳이 없는 애니메이션입니다
2기의 방영이 기다려지는 작품이기도 하고 포스팅을 하지 않더라도 제가 자주 보고있는 작품입니다
2기의 방영이 확정된다면 그때는 새로이 등장하는 인물들을중심으로 포스팅을 할계획입니다.

넷.마치며....
본 작품을 보면서 저의 고교시절도 다시한번 생각을 해보게 되는 좋은 작품이였습니다
연애는 못해보았다 하더라도 작품을 보며 대리 만족을 할수있었던 작품입니다
다시 태어난다면 저도 풋풋한 고교연애를 해봐야지 하며 생각도 하게 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