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소식!/블로그 포스팅 감상평!

트리니티세븐-7인의마서사-의 포스팅감상평

우선 본 애니메이션을 포스팅하게된 계기는 아카메와 벤다와 마찬가지로 제목만보고포스팅을하며 조사를해보자라는 식이였습니다 역시나 원작을 보지 않고 포스팅을 하였기에 인물들에 대한 정보를 모으는것도 시간이 좀 걸리고야말았지만 앞서서 포스팅한 두 작품과 동일하게 포스팅의 만족도는 좋습니다~

하나.트리니티세븐-7인의마서사-의 포스팅 기간.
포스팅 시작일시:2015년1월10일 토요일
포스팅 종료일시:2015년1월11일 일요일

본 작품 역시 본래대로라면 작년4분기에 포스팅을 했어야하는 작품인데 여러사정으로 인해 포스팅이 차일피일 미뤄지다 이제서야 포스팅된 작품입니다 이제서야 포스팅되었다는것에 약간의 후회가 남는군요.

둘.트리니티세븐-7인의마서사는...
켄지 사이토의 글을 소재로한 만화가 원작인 1쿨애니입니다 소재는 조금 정석적인 학원판타지 액션물이고 마술을 사용하는 소재역시 평범합니다만 성경에서 사용되고있는 인간의 7가지 대죄라는 소재가 참신하여 본 작품을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셋.아카이브 매니져가본 트리니티세븐-7인의 마서사-의 평점.
★(10점)
후속작이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1기와 2기로 나뉘어지는 작품을 예로들자면 이 작품은 이제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되는단계의 작품이라고할수있습니다. 여러개의 플래그들중 극히 일부만 회수된 상태이며 앞으로 회수되지 못한 여러 복선들 역시 2기가 나올경우 어느정도 회수될수있다고 보여집니다.

넷.마치며...
본 작품을 포스팅하면서여러가지를 알수있었고 앞선 두 작품과 같은 호평을 내릴수있는 작품이였습니다 포스팅을하며 여러자료들을 알아보는 재미가 제게서 10점 만점의 점수를 받을수있었던 원인이 아닐까 싶었던 작품이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