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소식!/블로그 포스팅 감상평!

소드아트온라인2의 포스팅감상평

시즌1일때는 선보이지 않은 카테고리인 포스팅 감상평입니다
우선은 소드아트온라인2를 포스팅하게된 계기는2012년 3분기에 처음 방영한 소드아트온라인1기의 영향이 많았다고 말할수있겠군요.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 감상평을 시작합니다

하나.소드아트온라인2의 포스팅기간.
포스팅 시작일시:2015년 1월7일 수요일
포스팅 종료일시:2015년 1월7일 수요일

원래는 작년12월 마지막주에 블로그이사와 동시에 포스팅을하려했습니다만
블로그에 이런저런것을 손대다 실수로 포스팅한 자료들이나 카테고리가 증발해버리는 사태가생겨버려서 포스팅하는데 애를 먹었죠 그래도 포스팅할 재료인 원본들은 제 컴퓨터에있었으니 그나마 짧은기간내에 블로그를 복구하고 포스팅했습니다

둘.소드아트 온라인2는...
소드아트온라인2는 2012년 카와하라레키작가의 소설소드아트온라인을 원작으로 하는 
TV애니메이션 소드아트온라인의 후속작으로 1기에서는 소드아트온라인(SAO)과
알브해임온라인(ALO)을 소재로 다루어 방영되었습니다.
1기의 방영편수는25화로 종영되었고 그로부터 2년후 2014년에 총 방영편수 24부작으로2기가 제작 방영되었습니다2기에서 다루었던 내용중 변경된 점이라면 건게일온라인(GGO)온라인으로 1쿨을 그리고 2쿨로 넘어가서는 다시금 ALO에서의 스토리를 다루었습니다.
1기와 2기를 합친다면 총49부작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셋.애니아카이브 매니져가 본 소드아트온라인2의 평점.
★☆☆(6점)
스토리 역시 전작의 스토리를 충실히 잘 이어갔으며 액션씬 역시 좋았습니다.

넷.마치며..
소드아트온라인1기를 보고서 2기를 기다리는 2년이 참 기대감으로 충만하였습니다!
기대이상의 재미를 선사해준 작품이였고 3기가 나온다라면 그때 역시 시청하고 포스팅할 의사가 있는 작품입니다. 비록 짧은 포스팅이었지만 포스팅하는동안 여러가지 조사를할수있어서 즐거웠던 포스팅이였습니다.